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제가 차를 산지 언 7년째... 차계부를 적다가 귀찮아서 안적었는대요.
갑자기 차계부를 써야겠다는 생각에 어플을 찾아봤습니다.
카스토리라는 어플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받아서 사용했더니.. 생각보다 괜찮네요.ㅎㅎㅎ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처음 어플을 받으니 차량에 대해 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제차 이름은 파랭이예요ㅋ
이것저것 입력하고, 내부 메뉴를 둘러봤습니다.



다른 차계부에도 있는 내용이지만... 주유 내역 입력할 수 있게 되어있구요.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연비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비내역도 입력할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그리고 정비 내역도 직접 수정할 수도 있구요. 물론 요즘 차계부에는 다 되는 내용이죠??



설정란에는 기호를 설정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우리나라야 리터에 km을 사용하지만, 다른 단위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좋겠네요


기름 주유방식도 물어봅니다. 두가지가 있네요.
전 엠티투엠티로...ㅋㅋ

아직 정식으로 써보진 않았지만 왠지 만족할만한 차계부가 될거 같습니다. 차계부로 추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