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요즘 운동도 잘 못하고 배만 계속 나오는게.. 운동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으면서 혹시 있을까 하면서 찾아본 검색어 만보기어플..
여러종류가 있더라구요. 전 그중에서 애큐페도 라는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하면서 쓰고있죠.ㅎㅎ

만보기로 검색시 나타나는 화면. 가장 위에 있죠??


다운 받았습니다. 실행하면 나타낼 단위.. km냐 mile이냐 선택하면 됩니다.


요렇게 나옵니다. 스크린샷 저장했을때 저는 6천보 걸었네요.ㅎㅎ
기본적으로 만보가 목표입니다. 재설정도 가능하구요.
전 이어플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는데 한번도 만보를 못넘겼어요;;
걸음 외 소요시간, km, 소모된 칼로리까지 나오니 흥미를 가지고 운동할 수 있죠.
참고로 전 아직 운동은 안했구요. 평상시에 이정도 걸어다니는겁니다.ㅎㅎ 이제 조금씩 하려구요ㅎㅎ




기록을 수치화해서 볼 수도 있고 도식화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기록이 남으니 좀더 재미있게 걸어다닐 수 있네요.


이렇게 위젯으로 바탕화면에서 바로 볼 수도 있습니다.굳이 어플을 실행시킬 필요 없이 바로 확인되니 참 편하구요.

자기가 얼마나 걸어다니는지 궁금하신분들도 이 어플로 확인할 수 있으니 꽤나 유용한 어플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