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오랜만에 기념우표로 포스팅합니다. 너무 게을러졌네요.ㅎㅎ
이번에 소개할 기념우표는 '2019 광주 FINA 세계 수영 선수권대회' 입니다.
이번 대회가 세계 수영 선수권대회 중 최대 규모라고 하더라구요.

우표 이쁜가요? 색감도 마음에 듭니다.ㅎㅎ

이번 대회 마스코트인 '수리'와 '달이'입니다. 천연기념물 제 330호인 '수달'을 의인화 행ㅎ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수영 잘할 것 같습니다.ㅎㅎ 귀엽네요.

 


알림글도 같이 찍어봤습니다. 이런저런 설명글이 적혀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이번 기념우표랑은 상관없으나, 안내사항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우표 발행 취소 및 변경에 대해서 공지글입니다. 참고하면 되겟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