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한동안 골프 칠 사람도 없고, 조금 시들해진건 사실이네요... 다시 열심히 치고싶어서 저번주부터 마음먹었습니다. 주말 스크린골퍼루요.ㅋㅋㅋ

10월 3일 간만에 선배랑 스크린을 쳤는대요. 처음부터 잘쳐지는 겁니다. 장난 아니었죠!!
제가 지금 32개 치는대(왼손으론 정식으로 안배웠으니 욕은 하지 말아주세요ㅋ) 이날은 파도 많이 하고 버디도 두개가 했다는..ㅋㅋㅋ

+14타로 마쳤습니다. 베스트 스코어죠!!ㅎㅎㅎ



그런대 같이 친 선배는(그 선배 핸디가 31ㅋ 원래는 25개 정도 되요) +3을 친겁니다!!! 엄청나죠!!

그날 둘다 너무 잘친거 같네요. 물론 CC가 좀 쉬웠는점도 분명히 있구요(휘닉스파크에서 쳤어요. 홀에 오비가 거의 없더라구요. 저에게는 정말좋았죠).

기분좋은 기분을 이어가려고 오늘 오전에 혼자 치고왔는대... 역시.. 저와 몽베르CC는 안맞나봐요.



다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몽베르 너무 어려운대.. 저같이 아직 샷이 슬라이스 훅이 왔다갔다하는 초보에게는 정말 어렵네요.OTL..별 3개짜리라는게 안믿겨요ㅠ

어쨌든 여러가지 CC를 계속 도전해 볼라고 합니다. 재밌습니다. 맘데로 안되기는 하지만.. 도전하면서 실력을 키워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