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1월 23일은 2019년 첫번째 기념우표가 발행되는 날입니다. 저는 통신판매를 통해 하루 일찍 받아봤습니다.
2019년 첫번째 우표는 어떤 우표인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우선 이번에는 2019년 기념우표 발행계획도 같이 있네요. 저번에 포스팅한 내용이라 한번 스~윽 보고 넘어갑니다.

 



이번 기념우표는 '대한민국 우표디자인 공모대전'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5종의 우표들을 3장씩 총 15장으로 묶었습니다.
'소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 인공지능(AI) 총 5부문의 대상작들만을 모아서 만들어냈습니다.
아이디어들이 다들 좋네요.ㅎㅎㅎ

사진을 찍고나서 알았네요. 제 와이프 머리카락 한올이 같이 나왔습니다.ㅎㅎㅎ
총 5종을 좀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과연 소통이라는 제목에 맞는 디자인들인 것 같습니다.

2019년에는 오늘 발행한 첫번째 기념우표를 시작으로 총 25가지의 기념우표가 발행될 예정입니다.
올해도 다 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