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국이 펄펄 끓고 있네요. 진짜 어딜가도 덥습니다.
시원한 마트나 가고 싶네요.

시원한 곳 한 곳데 소개해드립니다.

태화강 생태관 입니다.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네요.

물고기 쿠션들고 사진 찍으면서 시작합니다.ㅎㅎ

 



어떤 얘기가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태화강에 살고 있는 물고기들에 대해 나옵니다.
태화강에는 생각보다 많은 물고기들이 살고있더라구요.
애들이 좋아하는 물고기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 중에 가장 큰 수족관이 있는데 거기는 앉아서 볼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애들 나란히 앉아서 구경하고 있네요.

태화강에 오는 새들도 나와있는데요. 애들이 아는 새들이 있으니 더 즐거워 하네요.

새들의 알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영상도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2층 올라가볼까요??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여전히 물고기는 많구요. 그리고 수달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태화강에 수달도 있겠죠?? 실제로 보고싶네요.

2층에 아이들이 실제 물고기와 소라(?) 등을 만질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요.
물고기는 숨어서 만질수 없네요. 조개껍질, 소라만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애들은 즐거워합니다.ㅎㅎ

2층에 보면 태화강을 직접 볼 수 있는 구역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선바위도 볼 수 있습니다.

 



태화강에 오는 연어에 대해서도 설명이 많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이동 경로 등등
태화강으로 다시 온 연어들 박제도 있더군요.ㅎ

그리고 어린이 탐험관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컨텐츠들을 많이 있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