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TV에서 군산 3대 짬뽕으로 유명한 가게가 나오던데요. 마침 3월에 군산 출장이 있어, 시간 내서 다녀왔습니다 .

지린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42 · 블로그리뷰 5,642

m.place.naver.com

여러 매체에 나왔던 곳이라, 평일 점심 전에 갔어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사람 없을때 한컷


주차는 맞은편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바로 앞이 군산남 초등학교인데, 야구부가 유명한가봅니다. 이런 맛집이 앞에 있다니 부럽네요ㅎ

멀리서 찍은 메뉴

메뉴는 많이 없습니다만, 맛있는 것은 다 있네요.
저는 짬뽕을 시켰습니다. 시그니처인 고추짜장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맵찔이라..ㅋ

주문한지 5분도 안되어 짬뽕이 나왔습니다.
9천원짜리 짬뽕인데, 해산물은 아낌없이 넣었습니다.(특히 오징어 진짜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고, 기분좋은 매운맛이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맛집이라고 느꼈습니다.

기분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고추짜장도 먹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