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지난 8월 인가?? 남북정상회담 우표첩을 예약판매 한다고 하길래 얼른 예약했었지요.
1명당 총 3권 가능해서 3권 다 예약했습니다. 그냥 나중에 애들 주려구요.ㅎㅎ
그게 바로 10월 30일 등기로 날아왔습니다.

사실 우표첩이 어떤건지 잘 모르고 있던터라.. 이번에 알았네요.ㅎㅎ
멋진 서류봉투같은 곳에 들어서 왔습니다. 흰색 겉봉투가 독도까지 표기된게 기분이 좋네요.

두 정상이 악수하고 있는 속표지가 나옵니다. 조금 어색한 것 같습니다.

평화, 새로운 시작 이라는 문구로 두 정상이 손을 잡기 전 사진이 나옵니다. 역사적인 순간이지요.
이 악수를 시작으로 평화가 시작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펼쳐봤습니다. 그리운 인물들이 나오네요. 김, 노 전대통령들
그러고 보면 제가 딱히 어디 정치당을 지지하고 이런건 없는데, 자한당 출신 대통령들은 북한 정상이랑 만난적이 없어 보이네요.

반대편을 열어보니 우표가 나옵니다. 이번 남북정상회담(판문점) 우표입니다.
좀더 자세히 볼까요??

확대를 하니 좀 흐릿합니다. 다음에는 좀 더 정교하게 찍어보겠습니다.ㅎㅎ
두 정상.. 이제는 친해졌는지 웃는 모습이 어색하지 않네요.

정상회담 때 있었던 일들을 우표로 만들었습니다.
유명한 단독 회담(회담이라기 보다는 회의(?)가 맞는듯.ㅎㅎ) 기념식수 앞, 두 퍼스트레이디 까지

이전 정상회담 역시 우표로 스토리를 남겼습니다.

앞으로 정상회담에서 언급한 내용만 지킬 수 있다면 평화가 찾아오겠지요??
그렇게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