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12시가 지났습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풀어야겠습니다.ㅎㅎ
오늘의 문제가 궁금하네요.

그럼 바로 접속해 보겠습니다.

음.. 어려운 문제 같습니다. 넌센스는 아닌거 같고.. 이미지가 나오는 문제가 가장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암만 봐도 생각이 모르겠습니다(검색해도 안나오네요). 힌트2를 봐야겠습니다.
참고로 힌트2를 보면 포인트리 포인트가 1점 차감됩니다.

'아이돌에겐 반드시 있는 이것'이라는 힌트입니다.

아이돌에게 반드시 있고, '팬'자가 들어가는 3글자 단어를 고민했습니다.

세번째 검색 자동 완성 글씨 보이시나요..
3글자입니다.

팬클럽.. 이상하지 않죠??
그림이 클럽이네요ㅎㅎ

바로 도전합니다.

와.. 답을 알고나니 엄청 쉬운대.. 모를때는 엄청 힘들었네요.

이번 문제가 어려웠는지, 포인트도 15포인트나 줍니다.ㅎㅎ

어렵게 성공해서 기분이 더 좋습니다.

내일 또 써야겠습니다.

+ Recent posts